visual
GREETING HOME > ABOUT US > GREETING


안녕하세요.
현네트워크(주) 대표이사 고승현입니다.

저희 회사를 방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네트워크는 21세기 멀티미디어 시대에 있어 영상과 웹을 통한 홍보로 기업의 이해와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구축, 웹컨설팅, 홍보영상, 인터넷신문사 운영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21세기 신 멀티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있으며 시스템 통합사업을 운영하여 산학협동 체계를 구축 하고 최고의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연구.창조하는 기업 입니다.

연구개발 사업으로 XML기반의 전자상거래 시스템 상품관리 컴포넌트, 홈 네트워킹을 위한 원격지 카메라 제어 프로그램 등을 등록하고 있으며 2009년에는 광주전남 지방중소기업청, 광주광역시, 광주대산학협력단 공동지원사업의 일환으로 IP-USN 연동을 위한 게이트웨이 시스템 개발에 산학협력실 지원사업 업체로 선정되어서 연구 개발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전문화, 특성화, 편리화를 슬로건으로 매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기업의 특성과 발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수기업과 관공서 홈페이지를 제작해 오고 있습니다. IR업계에서 디자인이란 복잡할수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잡해 보일 수 있습니다. 시각적 자극을 줄이고 명확하고 정확하게 메시지 전달을 하는 웹사이트가 바람직한 21C형 컨셉트입니다. 당사는 거기에 중점을 두고 홈페이지 제작에 임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멀티미디어 제작 분야에서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촬영에서 편집, 제작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3D시뮬레이션, 동영상, 홍보영상 분야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인터넷 멀티미디어 신문 KJ2000을 창간(I-Broadcasting)하였고 이를 통해서 우리 사회를 구성하고 있는 전문인들과의 소통을 꾀하고 있습니다. 주요 정치인과의 인터뷰는 시야를 넓히고 현재를 살아가는 지식인들의 자세를 되새김질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지역에서 탁월한 자질을 보이고 있는 CEO 탐방은 지역발전과 자회사 성장도모에도 좋은 예가 될 수 있으며, 기업홍보에도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그 외 여러 분야의 전문 정보를 멀티미디어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네트워크의 이러한 전문화된 시스템은 꾸준히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며 우리지역과 귀사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현네트워크(주) 대표이사 고승현